닥터 스트레스 - 마법사 키우기, 안드로이드용 게임
플래시게임 안드로이드앱 (6) 레이븐


[추천10]
    ...
화면터치
▶ 게임 특징 ◀
1. 빠르고 호쾌한 액션!
액션 RPG의 진수를 느껴라!
캐릭터별, 무기별 고유의 애니메이션으로 매번 새롭고 빠른 액션을!
2. 다양한 장비 수집의 재미!
3명의 캐릭터와 수십 종의 강력한 세트 장비!
원하는 세트 장비를 모아보세요!
3. 친구와 함께 보스를 사냥하는 레이드!
PC RPG의 느낌 그대로! 친구들과 함께 거대 보스를 사냥하고 전설의 장비를 획득해보세요!
4. 탄탄하고 흡입력 있는 이야기!
탄탄한 스토리! 화려한 연출과 함께 레이븐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5. 명예의 정점, 결투장!
격투 게임을 보는 듯한 긴장감! 1:1 진검승부로 명예와 보상을 획득하세요!
6. 최고의 길드를 가리는 길드전!
최대 18명이 참가하는 압도적 스케일! 최강의 동료들과 함께 상대 길드를 무찌르세요!
게임공략

별명 :
암호 :
댓글 :
최근댓글
엄마따라3남멨 (1초전)
1등거이할수도있었는데진짜아깝다 아 진짜어렴긴하다
#라면 많이먹기

엄마따라3남멨 (1분전)
아까비
#라면 많이먹기

sfrg (24분전)
fdgdsfgdfsgsfg
#클래시 오브 클랜

별빗猩리 (31분전)
트와이스안녕 내이름은 경준이야
#스파이더 카드놀이

썲養涉 (36분전)
핵노잼
#라면 많이먹기

공囚욱숌리 (38분전)
잘부탁혀요
#테트리스

공囚욱숌리 (38분전)
잘부탁혀요
#테트리스

공囚욱숌리 (38분전)
잘부탁혀요
#테트리스

썲養涉 (38분전)
핵노잼
#클럽 니트로

트와이스 (43분전)
@담비 혹시 교회다니고 창녕초등학교다니는 단비니?
#스파이더 카드놀이

트와이스 (46분전)
트와이스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모두의 마블

썲養涉 (1시간전)
핵꿀잼
#나이트 라이더 터보

멜리사 (1시간전)
레몬님 저한테도 댓글 많이 주세요
#모두의 마블

멜리사 (1시간전)
@레몬이tv 저 로블록스 엄청 좋아해요 꼭 볼게요
#모두의 마블

레몬이tv (1시간전)
4단계정도 가니깐 좀 짱나네?????
#땅따먹기 3D 2

차정화 (1시간전)
재민있어요
#테트리스

사閃못3151 (1시간전)
81240wja
#퍼즐마작2

레몬이tv (1시간전)
@레몬이tv 감사합니다 요리와 로블록스 게임이 있습니다 젬 없어도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용~~~
#모두의 마블

멜리사 (1시간전)
@레몬이tv 한번 유튜브에 쳐서 재밌으면 구독할게요
#모두의 마블

레몬이tv (1시간전)
내 안녕하세요 레몬 TV에 레몬 입니다 유튜브에 레몬이 TV라고 쳐서 좋아요 구독눌러주세요 뎃글도 적어주시길 바레요~~~~
#모두의 마블
조이소프트 | 사업자번호 137-02-32939 | 대표 신요환 | 서울시 관악구 신림로 340, C726호 | 전화 0505-883-8830
v2014-11-13 | 회사안내 | 플래시 설치 | 크롬 설치 | 플래시 테스트 | RSS